현재 모두투어에서는 시그니처 및 시그니처 블랙 상품 관련 상품 보상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대리점 점주분들께서는 해당 제도를 충분히 인지하시어
상품 판매 및 민원 해소에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1. 보상상품 기준 : 시그니처 및 시그니처 블랙 패키지 상품
2. 해당 사항
1) 일정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단체쇼핑 진행 시
* 보상 대상 제외
① 일정표에 명시되어 있는 일반 쇼핑몰(백화점, 아울렛, 마트 등)을 방문하여 고객이 자발적으로 구매 시
② 도로 중간 휴게소 내 쇼핑 방문 시
2) 일정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선택관광 진행 시
* 보상 대상 제외
① 여행 출발 전 일정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선택관광을 고객의 요청으로 인해 진행할 시
② 여행지에서 최초 예약담당자(대리점 또는 OP 등)를 통해 고객이 선택 관광을 요청했을 시
3) 일정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기사/가이드 경비 지급 시
* 보상 대상 제외
① 고객이 자발적으로 경비를 제공할 시
※ 노쇼핑, 노옵션인 상품은 원칙적으로 쇼핑과 옵션 모두 일체 금지입니다.
단, 현지에서 고객 요청 시 최초 예약담당자(대리점 또는 OP 등)를 통해 쇼핑과 옵션 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현지 조인 행사의 경우 쇼핑 및 옵션의 사전 포함 및 단독 진행 또는 단독 진행 옵션 리스트 노출이 가능합니다.
→ 노쇼핑, 노옵션 고객 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쇼핑, 옵션만 가능
3. 보상금액 : 발생 비용에 대해 100% 전액 현금 지급
4. 접수방법 : 모두투어 홈페이지 → 고객서비스 → 고객의 소리
5. 접수기간 및 처리 기간 :
1) 접수기간 : 여행 종료일 기준 +3일 이내(영업일)
2) 처리기간 : 접수일 기준 최대 2주
모든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모두 시그니처 배너 → 모두 시그니처 상품 보상제 안내
https://www.modetour.com/promotion/390
업무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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